본문 바로가기
이영애, ‘언니는 살아있다’ 장서희 오윤아에 간식차 응원…빛나는 우정
입력 2017-08-21 14:35   

(사진=SBS)

이영애가 ‘언니는 살아있다’ 장서희와 오윤아에게 따뜻한 우정의 선물을 보냈다.

SBS ‘사임당 빛의 일기’의 사임당으로 단아한 이미지를 선사했던 배우 이영애가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극본 김순옥, 연출 최영훈) 에 출연 중인 장서희와 오윤아를 응원하는 간식차를 선물했다.

지난 20일 ‘언니는 살아있다’ 야외 촬영 현장에는 배우 이영애가 보낸 간식차와 커피, 아이스크림차가 도착해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서득원 촬영감독님, 서희야, 윤아야 힘내세요!”라는 응원 문구가 적힌 간식차는 배우들 및 스태프들에게 열렬한 환영을 받으며 이영애와 장서희, 오윤아의 뜨거운 우정을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

이영애는 장서희와 과거 김수현 작가의 작품인 SBS ‘불꽃’에서 함께 출연, 2000년부터 지금까지 연예계 절친으로 우정을 나누고 있다. 또 서득원 촬영감독, 오윤아와는 SBS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이영애와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 외에도 ‘언니는 살아있다’ 촬영 현장에는 출연 배우들과 절친인 연예인들의 응원 간식차가 끊이지 않아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언니는 살아있다!’의 OST를 부른 가수 김현정이 장서희에게 커피차를 보내내는가 하면, 배우 손예진과 엄지원도 절친 오윤아를 위해 아이스크림차와 커피차를 촬영 현장에 보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극중 구필순으로 활약하고 있는 변정수는 함께 고생하는 스태프들과 배우들을 위해 ‘시청률 20% 대박 기원’ 밥차를 제공하고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언니는 살아있다’는 이런 배우들간의 뜨거운 응원과 열기로 지난 19일 38회 방송에서 시청률 전국 19.5%, 수도권 21.0%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2회 연속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