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턴' 오대환vs이진욱 기 싸움 "연미정을 그래서 죽였나?"
입력 2018-02-14 10:38   

(SBS 수목드라마 '리턴')

'리턴' 오대환과 이진욱이 팽팽한 기싸움을 벌렸다.

SBS 수목드라마 '리턴' 측은 14일 오전 네이버 TV에 "15-16회 선공개 이진욱, 기 싸움에 지지 않는 오대환에 "제발 아니길 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독고영(이진욱 분)은 "약물 도난 사건이 발생한 시간에 어디에 있었죠?"라고 김정수(오대환 분)에게 물었다. 이에 김정수는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근무라 병원에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입증할 수 있냐는 독고영의 말에 김정수는 "다른 바쁜 사람들이라서 시간 단위로 기억하고 있지 않아요"라고 반박했다.

김정수의 말에 독고영은 "입증 할 수 없다는 얘기네요?"라고 되물었다. 하지만 김정수는 "입증할 필요가 없다는 얘기죠"라면서 "전 그 일과 관련이 없으니까"라고 첨언했다.

하지만 독고영은 "김정수 씨가 공교롭게도 연미정(한은정 분)과 마지막으로 통화한 인물이 당신이고, 병원에서 약물 도난 사건으로 면담을 한 것도 당신이고, 연미정 사망 사건의 약물이 대명병원 도난된 약물과 같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독고영은 "죽였어요? 연미정을 죽이고 강인호(박기웅 분)에게 누명을 씌운 겁니까?"라고 취조했다. 하지만 김정수는 "방향이 틀리죠, 죽여야 한다면 김학범(봉태규 분)이나 서준희(윤종훈 분)겠죠?"라고 설명했다.

한편, '리턴'은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