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일로 디노, 軍 입대로 단독 콘서트 불참
입력 2018-06-11 13:48   

(사진=하이스타이엔티)

그룹 헤일로(HALO) 디노가 멤버 중 가장 먼저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11일 소속사 하이스타이엔티는 헤일로(오운, 디노, 인행, 재용, 희천, 윤동) 공식 SNS 및 팬카페 등을 통해 “디노가 군 입대 관련 문제로 오는 7월 28일 진행 예정인 헤일로 단독 콘서트 ‘Have A Good Time’ in SEOUL 2018에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헤일로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국내외 팬 분들에게 갑작스럽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 이후 스케줄은 조율 중이며 변경 내용이 있을 시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다”며 “팬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디노 역시 지난 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로 작성한 손편지 이미지를 게재하며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됐다. 더 씩씩한 남자로 돌아오겠다. 건강하게 잘 다녀올 테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했다.

이번 공연은 헤일로가 데뷔 후 처음 펼치는 국내 단독 콘서트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헤일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었다. 디노 역시 지난달 일본 도쿄, 나고야, 교토, 오사카 등의 도시를 돌며 프리미엄 콘서트를 마친 후 콘서트 연습에 열중해왔던 상태라는 점에서 더욱 팬들의 아쉬움을 남긴다.

한편, 헤일로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Have A Good Time’ in SEOUL 2018은 오는 7월 28일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