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더레코드] 원빈의 인성에 대한 김성오 조윤호의 증언
입력 2018-09-18 19:40   

[오프더레코드] 원빈의 인성을 파악한다.

1. # 원빈 인성이 드러나는 사건들

원빈의 인성을 알 수 있는 일화가 공개됐다. 개그맨 조윤호는 과거 가수로 변신, 앨범 홍보 자리를 마련했다. 당시 원빈이 등장했고, 조윤호로부터 앨범을 선물받았다. 그는 조윤호에게 사인을 부탁했고, 이후 그의 콘서트에도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김성호도 비슷한 일화를 전했다. 영화 '아저씨' 촬영 당시, 김성호는 원빈과 그의 매니저와 식사 중이었다. 당시 달걀프라이가 두 개 있었고, 원빈은 김성호의 밥 위에 달걀프라이를 올려줬다. 이후 조기구이가 나왔고, 원빈은 또 다시 김성호 밥 위에 올려줬다. 김성호는 달걀에 이어 조기구이까지 받자 묘한 기분이 들었다. 상대에 대한 배려가 진심으로 느껴졌다. 이 외에도 원빈은 2013년 소아암 센를 방문,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2. #1억 연봉 버리고 배우에 도전한 사람들

배우 허성태와 윤현민은 억대 연봉을 버리고 배우로 전향했다. 허성태는 다니던 대기업을 그만두고 신인 연기자를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야구선수였던 윤현민도 억대 연봉을 포기하고 배우의 길로 들어섰다. 이 외에 배우 김남주는 공무원 출신이다. 그는 어린 시절 꿈을 이루기 위해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갔고, 진에 당선되면서 배우로 진출할 수 있었다.

3. # 취미가 아이돌인 프로게이머 아이돌

게임이 직업! 취미가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 프로게이머라는 별명을 가진 아이돌이 화제다. 한조장인이라는 별명을 가진 빅스 홍빈은 게임 '오버워치' 속 한조 캐릭터를 잘 다룬다. 홍빈은 한조로 세계랭킹 7위까지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엑소 백현과 세훈도 게임을 즐긴다. 중국 게임 방송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다. 특히, 백현은 과거 팀 랭킹 1위에 오를 정도로 실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비투비 서은광은 자택에 은광PC방을 만들정도로 게임을 즐긴다. 게임을 굉장히 많이 해서 비투비 멤버들이 걱정할 정도라고 알려졌다.

# 원빈 인성 # 억대 연봉 배우 허성태 윤현민 김남주 # 프로게이머 아이돌

엄지가 납치한 재미, 떰즈Thum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