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고의 이혼' 배두나♥차태현 손석구♥이엘, 커플 포스터 공개 '반전'
입력 2018-09-20 11:35   

'최고의 이혼' 커플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 측은 20일 배두나-차태현, 손석구-이엘 두 커플의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커플 포스터에는 차태현(조석무 역)-배두나(강휘루 역) 커플, 이엘(진유영 역)-손석구(이장현 역) 커플의 모습을 담고 있다. 차태현과 손석구의 슈트와 보타이, 배두나와 이엘의 화관과 부케가 웨딩사진을 떠올리게 한다.

하지만 포스터 위에 새겨진 카피는 반전을 선사한다. 차태현-배두나 커플포스터에는 "지금 이혼하러 갑니다"라는 글귀가 적혀있고, 손석구-이엘 커플포스터에는 "눈부신 날 우리 이혼합니다"라고 코멘트가 있다. 모두 '결혼'이 아닌 '이혼'을 명시하고 있다.

특히 캐릭터와 완벽하게 동화된 네 배우의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꼼꼼하고 예민한 차태현, 어디로 튈지 알 수 없어서 더 사랑스러운 배두나, 누구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마성의 남자 손석구, 이전과 달리 청초한 단아함을 선보인 이엘까지. 네 배우가 표정, 눈빛, 몸짓 등을 통해 극중 자신이 맡은 캐릭터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내고 있다.

한편 '최고의 이혼'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로 10월 8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