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T7, 오늘(7일)부터 음악방송 돌입...'뮤뱅'서 '미라클' 첫 무대 공개
입력 2018-12-07 10:22   

GOT7이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신곡 '미라클(Miracle)'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3일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Present : YOU&ME Edition)'의 타이틀곡 '미라클'을 발표한 GOT7은 7일 KBS2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에 차례로 출연하며 팬들과 만난다.

음악방송에서 GOT7 멤버들은 감미롭고 로맨틱한 '미라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GOT7 정규 3집의 리패키지 앨범인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은 4일 오후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타이틀곡 '미라클'은 발매 당일(3일) 홍콩, 싱가포르 등 8개 지역 아이튠즈 송차트에서 1위에 랭크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앨범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일간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타이틀곡 '미라클'은 GOT7에게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발라드 곡. 2014년 1월 데뷔한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은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미라클' MV는 7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에서 조회 수 2100만 건을 넘어서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GOT7은 지난 4일 오후 7시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전 세계에 생중계했다. GOT7 멤버들은 새 앨범과 타이틀곡 소개뿐만 아니라 컴백 비하인드, 키워드 '기적'에 대한 토크, Q&A 등 다채로운 코너를 진행하며 전 세계 '아가새(I GOT7 : 공식 팬덤명)'와 소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