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듀스X101' 콘셉트 평가 시작...20만표 베네핏은 누가?
입력 2019-07-05 17:53   

‘프로듀스X101’ 생존자들의 매력을 발산하는 콘셉트 평가가 시작된다.

5일 밤 11시 방송되는 ‘프로듀스X101’에서는 어려운 관문을 통과하고 살아남은 31명의 연습생들이 5개의 각기 다른 콘셉트의 신곡으로 무대에 오른다.

역대 시즌에서도 콘셉트 평가를 통해 ‘같은 곳에서’, ‘열어줘’, ‘Never’, ‘Rumor’ 등 레전드 무대들이 나온만큼, 오늘(5일) 방송에 많은 관심이 쏠려 있다.

이번 콘셉트 평가에서 각 팀 1등에게는 자신이 받은 현장 득표수의 500배, 전체 1등 팀에게 20만 표를 베네핏으로 준다. 연습생들의 생존과 방출을 좌우할 수 있는 베네핏이기 때문에 대중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도 높다.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U GOT IT’ 리허설 무대를 보던 트레이너 군단이 감탄을 연발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이뻐이뻐’ 팀은 정원에서 한 명이 빠진 다섯 명의 인원으로 리허설 무대에 올라 팀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의문을 불러 일으킨다.

마지막으로는 알앤비 댄스 하우스 장르 ‘Monday to Sunday’, 펑키 레트로 댄스 장르 ‘이뻐이뻐’, 퓨처 펑크 장르 ‘Super Special Girl’, 메인스트림 팝 장르 ‘움직여’, 퓨처 EDM 댄스 장르 ‘U GOT IT’ 무대가 짧게 비춰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자신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콘셉트의 곡을 만나 잠재력을 폭발시킨 연습생들의 모습과 완성도 높은 무대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연습생들이 참여한 콘셉트 곡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