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펙트맨 설경구X조진웅 인생 코미디 "27억 사망보험금을 잡아라"
입력 2019-08-29 22:17   

▲퍼펙트맨 설경구X조진웅 (사진제공=쇼박스)

설경구, 조진웅 뭉친 코미디 영화 '퍼펙트맨'이 29일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특별한 웃음을 예고했다.

영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이날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돈 많은 까칠 대표 ‘장수’ 역의 설경구와 폼 잡는 꼴통 건달 ‘영기’로 분한 조진웅의 완벽히 대비되는 모습과 새로운 연기 변신이 눈길을 끈다.

특히 '영웅본색'을 연상시키는 조진웅의 코믹한 모습이 웃음을 예고한다. 인생 한 방의 역전을 꿈꾸는 폼생폼사 건달 ‘영기’는 150시간의 사회봉사 명령을 받고 두 달 시한부의 예민 보스 로펌 대표 ‘장수’를 만난다.

흠잡을 데 없이 깔끔하고 각 잡힌 느낌의 시크한 ‘장수’는 돈 많은 로펌 대표답게 자신감 넘치고 까칠한 태도로 ‘영기’와 극과 극 매력을 보여준다.

패션부터 직업, 성격까지 어느 것 하나 공통점을 찾을 수 없는 그들의 불편한 첫 만남은 상극 케미의 절정을 예고한다. 하지만 ‘장수’와 ‘영기’ 사이에 사망보험금 27억을 건 빅딜이 성사되면서 두 남자의 관계는 급반전 된다.

돈 많은 로펌 대표 설경구와 폼 잡는 꼴통 건달 조진웅의 케미가 빛난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초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