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가박스, '2020 애니플러스 다시, 봄' 기획전 진행…4가지 테마 구성
입력 2020-03-26 17:59   

▲'2020 애니플러스 다시, 봄' 기획전(사진제공=메가박스)
메가박스가 봄을 맞아 4월 9일부터 애니메이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2020 애니플러스 다시, 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박스가 2018년 처음 선보인 '애니플러스 다시, 봄'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을 다시 볼 수 있는 기획전으로 관객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동심을 불러일으키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2020 애니플러스 다시, 봄'은 두터운 팬덤을 지닌 작품과 메가박스 단독 개봉작 중 화제가 되었던 작품 총 12편을 선정해 상영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4가지 테마로 구성돼 벌써부터 애니메이션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먼저, 첫 번째 테마 ‘힐링 애니’에서는 인기 원작 만화 ‘나츠메 우인장’ 시리즈의 최초 극장판이자 메가박스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 맺다'를 포함해 지친 마음을 편안하게 달래줄 '주문은 토끼입니까?'와 '청춘 돼지는 꿈꾸는 소녀의 꿈을 꾸지 않는다'를 만나볼 수 있다.

다음으로 두 번째 테마 ‘액션 판티지’에는 극장판의 높은 인기로 공식 만화책이 출간된 바 있는 '문호 스트레이독스[데드애플]'과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1장',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2장'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의 경우 2020년 제3장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세 번째 테마 ‘청춘의 이름으로-소녀’에서는 개봉 전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선행 상영회에 약 7천여 명의 팬이 몰리며 막강한 팬덤을 증명했던 '러브 라이브! 더 스쿨 아이돌 무비'를 비롯해 '러브 라이브! 선샤인!! 더 스쿨 아이돌 무비 오버 더 레인보우'와 뱅드림의 첫 극장 콘서트 애니메이션인 '뱅드림! 필름 라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테마 ‘청춘의 이름으로-소년’에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뮤지컬, 게임으로도 영역을 넓힌 ‘흑집사’의 극장판 '흑집사 : 북 오브 더 아틀란틱'을 비롯해 대표 스포츠 애니메이션 작품인 '쿠로코의 농구 라스트 게임'과 감각적인 영상미를 지닌 '동급생'까지 포함돼 눈길을 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2020 애니플러스 다시, 봄'은 지난 2018년 열화와 같았던 관객 호응에 보답하고자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메가박스가 준비한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마음 속 그리웠던 인생 애니메이션을 다시금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0 애니플러스 다시, 봄'은 4월 9일부터 15일까지 동대문, 신촌, 홍대, 코엑스, 영통, 천안, 대전, 부산대 등 전국 메가박스 8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