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꼰대인턴’ MD상품 핵인싸템 등극 '반응UP'
입력 2020-06-26 14:56   

▲‘꼰대인턴’ MD 제품(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꼰대인턴’의 MD 제품이 드라마 인기와 함께 연일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마켓을 통해 판매 중인 MBC ‘꼰대인턴’의 MD 제품들이 불티나게 팔리며 호평을 얻고 있다.

‘꼰대인턴’ 측은 극 중 준수식품에 등장하는 라면들을 현실로 끌어와 MD 제품으로 내놓았다. 가열찬 부장(박해진 분)이 현실로 재연시킨 쭈꾸미볶음면부터 가열차게 문어라면, 찐꼬막비빔면 등은 판매 첫째 날 완판을 기록했으며 맛 역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들은 유튜브 언박싱 채널에 소개되고, SNS 해시태그 열풍까지 끌어내는 등 온라인상에서 단숨에 ‘인싸템’으로 등극,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라면 외에 ‘꼰대라떼 챌린지’로 관심을 모은 꼰대라떼도 출시 직후 똑똑한 판매로 주목받으며 전 매장 신제품 중 가장 높은 선호도를 과시했다.

‘꼰대인턴’ 제작사 측 관계자는 “이 정도 열풍일 줄은 몰랐다. 드라마 속 상품들을 소비자가 직접 소비하며 드라마와 현실이 교차되는 경험을 신선하고 즐거워하는 듯하다. 이를 통해 소비문화 트렌드까지 흔들고 있다”고 전했다.

‘꼰대인턴’ MD 제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꼰대인턴’ 측은 가열찬 부장 시리즈를 추가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극 중 ‘라면계의 전설’로 통하는 가열찬 부장이 만든 제품들이 시청자들 곁으로 가깝게 다가가는 만큼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