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너원, 오늘(7일) 데뷔 3주년 맞이…워너블 "우리 워너원 3주년에도 사랑해"
입력 2020-08-07 01:28   

▲워너원이 데뷔 3주년을 맞았다.(비즈엔터DB)

그룹 워너원이 데뷔 3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워너원을 그리워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워너원은 2017년 8월 7일 데뷔했다. 워너원 멤버들은 약 1년 6개월 간의 활동을 마친 끝에 지난해 1월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갔다.

지난해 데뷔 2주년에는 워너원 일부 멤버들이 2주년을 기념하는 모임을 가진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워너블(팬덤명)도 워너원과 멤버들의 노래를 스트리밍하며 '워너원 데뷔 2주년'을 자축했다.

이날 데뷔 3주년에도 워너블의 '워너원앓이'는 계속되고 있다. 워너원의 노래 '봄바람 우리'를 스트리밍하고,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우리워너원_3주년에도_사랑해'가 해시태그로 등장했다.

한편, 워너원 활동을 마친 멤버들은 활발한 개인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다니엘, 하성운, 박지훈, 김재환은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황민현은 뉴이스트의 멤버로 활약 중이며, 이대휘와 박우진은 AB6IX로, 배진영은 CIX로 데뷔했다.

옹성우 등은 연기에 도전했으며, 윤지성은 오는 12월까지 군 복무 중이다. 라이관린은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