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흥민 선발' 토트넘 VS 첼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중계…골 넣고 득점 1위 탈환할까
입력 2020-11-30 00:50   

▲토트넘 (사진=토트넘 페이스북)

손흥민이 첼시전에 선발 출전해 골 사냥에 나선다. 토트넘 대 첼시전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통해 중계 된다.

토트넘은 30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첼시와 2020~2021시즌 EPL 10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지난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휴식을 취한 손흥민은 '지역 라이벌' 첼시를 만난다. 손흥민은 공교롭게도 2년 전 첼시를 상대해 멋진 골을 터트린 바 있다.

손흥민은 지난 9라운드 맨시티와의 맞대결에서도 전반 5분 만 선제골을 터트리는 등 탁월한 골 감각을 보여줬다. 이번에도 손흥민이 골을 넣으며 리그 10호골을 기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현재 손흥민은 EPL에서 에버턴의 도미닉 칼버트 르윈(10골)의 뒤를 이어 리그 득점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시즌까지 불안하다고 평가받던 토트넘 수비진은 올 시즌 리그에서 단 9점만 허용하며 최소 실점을 달리고 있다. 토트넘의 뒤를 이어 이번 상대인 첼시가 단단한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다.

토트넘과 첼시의 맞대결은 오전 1시 2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