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류현진, 메이저리그 시즌 첫 승 재도전…스포티비 나우ㆍ프라임 중계
입력 2021-04-08 01:38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SNS)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의 시즌 첫 승 사냥이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류현진은 8일 오전 3시 5분(한국시각) 텍사스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리는 2021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원정 경기에 선발 투수로 출전한다.

류현진은 2013년 메이저리그 진출 이후 처음 텍사스전에 등판한다. 류현진의 승리를 도울 라인업은 마르커스 시미엔(유격수)-캐반 비지오(3루수)-보 비셋(지명타자)-테오스카 에르난데스(우익수)-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1루수)-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좌익수)-랜달 그리칙(중견수)-조 패닉(2루수)-대니 잰슨(포수)으로 구성됐다.

류현진은 지난 2일 개막전 첫 등판에서 뉴욕 양키스를 상대로 호투(5⅓이닝 4피안타 1볼넷 5탈삼진 2실점)를 하고도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류현진의 이날 맞상대 투수는 카일 깁슨(34)이다. 깁슨도 개막전에서 선발로 나섰지만 0.1이닝 4피안타 5실점한 뒤 교체되는 굴욕을 맛봤다.

이날 류현진이 출전하는 경기는 오전 2시 50분부터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프라임은 LG 헬로비전 12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투데이이슈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