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링블링, 미니 1집 'CONTRAST'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6人 6色 매력 발산
입력 2021-05-08 10:22   

▲블링블링(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블링블링(Bling Bling)이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컨트라스트)'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Dark(다크)' 버전 이미지 속 블링블링은 보랏빛으로 물든 노을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뿜어내고 있다. 블랙 톤의 의상을 매치한 여섯 멤버는 카리스마 포스를 장착하고, 걸크러시 매력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블링블링(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이어진 'Light(라이트)' 버전의 콘셉트 포토 속 블링블링은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파스텔 톤 스타일링으로 청순한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있다. 화사한 미소를 머금은 여섯 멤버는 'Dark' 버전의 포토와 전혀 다른 청순한 매력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CONTRAST'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G.G.B' 이후 블링블링이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이다. '대비'에 초점을 맞춰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두 가지 모습이 공존하는 블링블링의 모습을 담아냈다.

앞서 커밍순 이미지, 스포일러 필름에 이어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한 블링블링은 더욱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블링블링의 미니 1집 'CONTRAS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