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휠라(FILA), 방탄소년단(BTS) 'Dynamite' 테마 스페셜 컬렉션 출시
입력 2021-09-17 14:20   

▲방탄소년단(사진제공=휠라(FILA))
휠라가 방탄소년단의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인 ‘Dynamite’를 메인 테마로 스페셜 컬렉션을 선보인다.

휠라(FILA)는 17일,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Let's Be Dynamite) 컬렉션’을 출시했다 밝혔다.

FILA X BTS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2020년 ‘러브유어셀프’, 올해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휠라-방탄소년단의 공식 협업 컬렉션이다.

Dynamite는 2020년 8월에 발표돼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에 빛나는 방탄소년단의 대표곡이다. 전 세계 팬들을 향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듯, 톡톡 튀는 색채와 아트워크를 담은 뮤직비디오 또한 폭발적인 조회수로 인기를 얻었다. 이번 컬렉션은 해당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어 다채로운 컬러감과 각종 그래픽 디자인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패션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FILA X BTS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 슈즈, 액세서리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휠라의 F로고,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합한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제품 곳곳에 배치했으며, ‘Dynamite’ 뮤직비디오에서 만날 수 있는 상징물 그래픽, 컬러, 아트워크 요소를 제품에 반영했다. 컬렉션 전체적으로 뮤직비디오를 옮겨온 듯 발랄하고 컬러풀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스포츠 스트리트풍의 캐주얼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티셔츠에는 Dynamite 타이틀 그래픽을 중심으로, 뮤직비디오 속 대표적인 배경이 된 디스코 사인, 야자수 나무, 농구 골대 등을 그래픽화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곡인 ‘Dynamite’를 테마로 한 의미있는 협업 컬렉션을 기획해 고객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색다른 트렌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는 활동으로 많은 분들과 진심어린 공감,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