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씨, '색안경'→'ASAP' 퍼포먼스…틴프레시 매력 발산
입력 2021-09-25 22:05   

▲스테이시(사진 = '제12회 INK콘서트' 캡처 화면)
그룹 스테이씨(STAYC)가 'INK콘서트'를 통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스테이씨는 25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12회 INK콘서트'(INCHEON K-POP CONCERT, 이하 'INK콘서트')에서 독보적인 틴프레시 매력을 자랑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핑크색 교복 의상으로 등장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의 타이틀곡 '색안경 (STEREOTYPE)' 무대를 펼쳤다. 스테이씨만의 키치한 무드와 러블리한 표정 연기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스테이씨는 청량한 무드와 틴프레시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는가 하면, 전원 센터 비주얼을 선보이며 전 세계 K-POP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스테이씨는 'ASAP (에이셉)' 무대를 꾸몄다. 4세대 대표 걸그룹 스테이씨는 격한 안무에도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매력적인 음색, 사랑스러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뺏었다.

스테이씨는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컴백 후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3관왕에 등극,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다양한 음악 활동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