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수아, '키스는 괜히 해서!' 합류
입력 2025-11-11 11:15   

▲김수아(사진 제공 = 빌리언스)
배우 김수아가 '키스는 괜히 해서!'에서 안은진과 자매 케미를 선보인다.

김수아는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에 고다정 역으로 출연한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아이 엄마로 위장 취업한 싱글녀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님의 쌍방 속앓이 로맨스다. 키스부터 시작하는 짜릿하고 찐한 도파민 폭발 로맨스로 SBS 평일 로맨스 드라마 신드롬 부활을 예고하고 있다.

'키스는 괜히 해서!'에서 김수아는 주인공 고다림(안은진 분)의 동생 고다정 역을 맡았다. 대학 졸업 후 회사에 다니다 가족들의 재산과 사채까지 끌어다 사고를 치는 바람에 미안하다는 문자 한 통과 함께 잠적하고 마는 인물이다.

▲김수아(사진 제공 = 빌리언스)

김수아는 다정의 철없는 면모를 세심한 연기로 그려내 작품의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언니 다림 역을 맡은 안은진과는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김수아는 광고를 비롯해 영화 '엘레나', '그 새끼를 죽일 수만 있다면', '경찰과 마법사', '거미집',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마녀', '탄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 장르와 배역을 불문한 캐릭터 소화력을 뽐내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다.

김수아가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는 오는 12일 밤 9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