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일리, 'K-909' 출격…독보적 무대 '기대 UP'
입력 2022-09-29 09:30   

▲에일리(사진 = 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에일리가 'K-909'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에일리는 오는 10월 1일 방송되는 JTBC 음악 프로그램 'K-909'에 출연한다.

'K-909'는 K-POP 아티스트를 위한 글로벌 뮤직쇼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스페셜 편곡 등 아티스트의 다양한 음악 세계를 보일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24일 첫 방송 이후 아티스트들이 온전히 주목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무대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는 에일리는 이날 방송에서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을 발휘하며 'K-909' 무대를 풍성하게 채운다. 특히 자신의 대표곡부터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듣고 보는 재미가 가득한 무대를 펼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에일리는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 드라마 OST 보컬 퀸 특집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대체 불가한 보컬리스트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KBS 2TV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3 '그랬으면 좋겠네'를 발매하고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방송과 OST 발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에일리는 11월 5, 6일 양일간 대전에서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어 안양, 창원, 부산, 서울 등 전국 각지를 돌며 데뷔 10주년을 함께 할 계획이다.

또한 11월 12일에는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을 합친 확장현실(Extended Reality) 미래 기술을 접목한 최첨단 XR 콘서트 'Colors(컬러스)'를 통해 색다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일리가 출연하는 'K-909'는 10월 1일 오후 4시 40분 JT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