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렌탈 묘미,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우드세트 단기렌탈 서비스 개시
입력 2022-11-22 16:15   

▲롯데렌탈 묘미(사진제공=롯데렌탈)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가 22일 2022년 신상품 테일러메이드 ‘스텔스’(STEALTH) 우드세트(남성/여성용) 단기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

묘미는 플랫폼에서 가장 호응도가 높은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세트 3종 시타 이용권을 출시한 데 이어 우드세트를 최대 3개월(의무 사용기간 1개월) 단기렌탈 서비스를 개시했다. 고객은 클럽이 나에게 맞는지 최대 3개월까지 충분히 사용해 본 후 구매를 선택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우드세트는 의무 사용기간 1개월 후에 중도인수 또는 반납할 수 있다. 단기렌탈 주문 고객에게는 양피 골프장갑을 증정한다.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시리즈는 카본 페이스를 장착한 스텔스 드라이버 4종을 비롯해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각 3종이 올해 1월 출시됐다. 스텔스 드라이버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60 레이어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다. 스텔스 드라이버에 적용한 카본 페이스는 동급 크기의 티타늄 페이스보다 40% 가벼운 26g에 불과하지만, 탄성이 좋은 카본 페이스는 공에 강한 에너지를 전달해 비거리를 늘인다.

롯데렌탈 박주형 일반렌탈부문장은 "전 연령대로 확산된 골프 인구의 즐거운 골프 라이프의 경험을 넓히기 위해 골프클럽 단기렌탈 서비스를 개시했다"며 "골프클럽 이외에도 골프 연관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렌탈의 묘미는 2019년에 론칭한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트렌디한 레저, 패션, 가전, 반려동물 용품 등 제품 렌탈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