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인아ㆍ장동윤ㆍ화사ㆍ루시ㆍ듀티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출격
입력 2023-03-05 10:09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사진제공=KBS2)
마마무 화사, 루시(LUCY), 듀티(DUT2), 배우 설인아, 장동윤이 5일 방송되는 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서 대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화사는 압도적인 포스와는 반전되는 부드러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홀린다. '화사쇼'를 통해 박재범보다 먼저 토크쇼 MC로 데뷔한 화사는 그에 걸맞은 입담과 여유로운 토크로 박재범과 완벽한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사진제공=KBS2)
이 가운데 박재범과 화사는 서로의 첫인상에 대한 거침없는 폭로를 이어가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고. 첫인상에 대한 오해와 솔직한 비하인드가 본 방송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6일 첫방을 앞둔 KBS 2TV 드라마 '오아시스'의 주인공 장동윤과 설인아는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방송 최초의 배우 게스트로 나선다. 장동윤의 데뷔 비하인드부터 두 배우의 앳된 모습을 담은 첫 만남, 이들의 첫 음악방송 데뷔 무대가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한층 다채롭게 채운다.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사진제공=KBS2)
밴드 루시 또한 입체감 있는 무대와 달콤한 노랫말, 자유분방한 에너지로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정동환과 즉석으로 성사된 고퀄리티 합주가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의 매력을 한층 높인다. 이 가운데 신예 발굴 코너 '타라웃'에 출격한 R&B 아티스트 듀티와 박재범의 과거 인연 또한 본 방송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한편, 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