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vs LG트윈스, 서울시리즈 시범경기 일정 중계 쿠팡플이…선발 임찬규, 김하성과 맞대결
입력 2024-03-18 10:34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LG트윈스가 평가전을 치른다.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LG트윈스의 서울시리즈 시범경기 일정이 쿠팡플레이에서 중계된다. LG트윈스의 선발은 임찬규로, 옛 동료 고우석의 팀을 상대한다. 경기 시작은 오후 12시부터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LG트윈스는 18일 오후 1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서울시리즈 시범경기를 치른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지난 16일 한국에 입국했다. 오는 20~21일 LA다저스와 서울시리즈 2연전을 치르기 위해서다. 지난 17일에는 류중일 감독이 이끄는 팀 코리아와 맞붙어 1-0으로 승리했다.

LG트윈스는 정규 시즌을 이끌어갈 최정예 라인업으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상대한다. 박해민(중견수), 홍창기(우익수), 김현수(지명타자), 오스틴 딘(1루수), 오지환(유격수), 문보경(3루수), 박동원(포수), 문성주(좌익수), 신민재(2루수)가 선발 출전한다. 선발 투수는 임찬규다.

샌디에이고도 김하성(유격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우익수), 매니 마차도(지명타자), 산더르 보하르츠(2루수) 등 핵심 선수가 대거 선발 출전한다. 선발 투수는 최근 트레이드로 샌디에이고 유니폼을 입게 된 딜런 시즈다.

쿠팡플레이에서는 한명재 캐스터와 송재우 해설이 이 경기를 중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