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스오브라이프, 음원 차트+앨범 판매량 급상승 '커리어 하이'
입력 2024-04-15 13:50   

▲키스오브라이프(비즈엔터DB)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지난 3일 첫 싱글 앨범 ‘Midas Touch'로 컴백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15일 오전 기준 멜론 TOP 100 차트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주 최초로 TOP 100 진입에 성공했던 'Midas Touch'는 시간이 지날수록 차트에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 밖에도 벅스 차트 10위, 애플뮤직 데일리차트 3위를 기록했고 스포티파이 천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어 이들의 추가 상승 여력을 기대해 볼 만하다.

앨범 판매량도 훌쩍 늘었다. 한터차트에 따르면 ‘Midas Touch'(마이다스 터치)의 초동 판매량은 약 7만 장으로 이전 앨범보다 대폭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 최고 기록으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상승세를 짐작하게 했다.

또한 이날 ‘Midas Touch'의 뮤직비디오도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이 곡으로 다섯 번째 1000만 뷰를 기록, 수많은 국내외 팬들이 자신들을 주목하는 이유를 스스로 증명해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첫 번째 싱글 앨범에는 2000년대 메인-스트림을 떠오르게 하는 거칠지만 직관적인 사운드의 타이틀곡 ‘Midas Touch’와, 서정적인 멜로디와 성숙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R&B 수록곡 ‘Nothing’이 수록됐다. 이들은 2000년대 Y2K 감성을 완벽하게 해석, 대중들의 호응을 받으며 가요계에서 대체 불가능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다양한 방송 활동과 콘텐츠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