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현부터 홍상수-김민희까지…의정부고 졸업사진 ‘웃음 종합 선물 세트’
입력 2016-07-08 15:18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화제가 되며 학생들이 패러디한 유명인사 하나 하나에 관심이 집중된다.

8일 '의정부고등학교 대신전해드립니다'라는 페이스북에는 의정부고 졸업사진으로 유병재, 설현, 샘 오취리, 홍상수, 김민희 등을 따라한 많은 학생들의 패러디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오후 1시 40분기준 가장 최근에 올라온 사진은 방송인 유병재의 패러디 사진으로 특유의 짙은 눈썹, 수염과 반팔에 조끼 차림을 그대로 묘사해 웃음을 자아낸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유병재 패러디(사진=페이스북)

또 다른 사진에는 JTBC '비정상회담', MBC '진짜사나이'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린 외국인 샘 오취리의 패러디 물이 'sam-572'라는 이름으로 공개되기도 했다.

오취리가 즐겨 입은 수트 의상은 잘 표현했지만 흑인 특유의 피부를 분장을 커버한 것은 약간의 부족함이 있어 보인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샘오취리 패러디(사진=페이스북)

한 통신사 광고로 가장 핫한 연예인으로 떠오른 걸그룹 AOA 멤버 설현 역시도 발견됐다. 한 학생은 설현이 광고에서 선보인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으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설현 패러디(사진=페이스북)

최근 불륜설로 곤혹을 치르고 있는 배우 김민희와 영화감독 홍상수의 모습도 눈에 띈다. 특히 홍상수 감독의 특유의 미소를 닮은 한 학생의 모습은 시선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홍상수 김민희 패러디(사진=페이스북)
▲의정부고 졸업사진 아이오아이 패러디(사진=페이스북)

올초 Mnet에서 방송되며 현재 아이오아이의 탄생을 만든 '프로듀스101'의 패러디물도 공개됐다. 사진 속 학생들 11명은 '프로듀스101' 참가자들의 유니폼을 입고 교실 안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짓게 했다.

스포츠스타 역시 의정부고 졸업생들의 패러디를 피해갈 수는 없었다.

자메이카 국적의 인간 탄환 우사인 볼트를 따라한 한 학생은 자메이카 국기와 함께 앞에 'BOLT'라고 이름을 적는가 하면 온몸을 분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우사인 볼트 패러디(사진=페이스북)

현재 방송되고 있는 Mnet '쇼미더머니5' 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래퍼 '면도'의 모습도 보인다. 흰색 복장과 썬글라스를 착용한 채 래퍼 면도를 따라한 학생의 재치가 돋보인다.

이와 더불어 프로듀서로 '쇼미더머니5'에 등장한 블락비 지코를 따라한 학생도 발견됐다.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외모까지 닮은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쇼미더머니5' 면도 패러디(사진=페이스북)
▲의정부고 졸업사진 지코 패러디(사진=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