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틴 더 시티'가 약 1년 만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돌아온다.
하이브(352820)와 플레디스에 따르면, '세븐틴 더 시티 LA'가 오는 10월 11일부터 19일까지 도시 전역에서 열린다. 이는 10월 16~17일 BMO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세븐틴의 월드투어 'NEW_' 공연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로, LA 곳곳에서 에어비앤비 오리지널 체험, 랜드마크 점등, 팝업 스토어, 식음료 컬래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올해 '세븐틴 더 시티 LA'는 글로벌 기업과 현지 기관 협업으로 규모를 예년보다 확대했다. 에어비앤비와 함께 K-팝 안무와 뷰티 체험, 디제잉 파티, 녹음 스튜디오 체험, 도자기 페인트와 케이크 만들기 등 LA 로컬 콘텐츠를 세븐틴 테마로 재해석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공연 전날인 15일에는 한인타운 클럽에서 세븐틴 음악으로 꾸며진 파티가 열린다.

도시 전역의 랜드마크도 세븐틴 색으로 물든다. 산타 모니카 대관람차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세븐틴과 팬덤 로고로 점등되며,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서는 14일 싱어롱 파티가 펼쳐진다. LA 메트로는 55개 지하철역 전광판과 스크린에 '세븐틴 더 시티 LA' 포스터를 송출하고, 웨이모는 팬들을 위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 역시 확대된다. LA 서부 중심가에서는 컴플렉스와 협업한 '세븐틴 온 컴플렉스'가 열려 한정판 머치를 선보이고, 한인타운에서는 공식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올드페리도넛, 아가씨곱창, 잇츠 보바타임, 백정, 원더러스트 크리머리, 멜로 멜로 등 현지 인기 브랜드와의 F&B 컬래버 메뉴도 준비돼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븐틴의 강력한 글로벌 영향력에 힘입어, 지난해 처음 미국에서 진행된 '세븐틴 더 시티'가 올해는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돌아왔다"라며 "도시를 방문한 팬들이 세븐틴은 물론, 지역 사회와도 긴밀히 연결되며 색다른 경험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븐틴은 10월 11일 터코마 돔, 16~17일 LA BMO 스타디움, 21~22일 오스틴, 26~27일 선라이즈, 29~30일 워싱턴 D.C. 등지에서 북미투어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