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틴 민규, 스포티한 겨울 감성 과시
입력 2025-10-24 15:15   

'얼루어 코리아' 11월호 커버 장식…럭셔리 브랜드 화보 공개

▲세븐틴 민규(사진제공=얼루어코리아)

세븐틴 민규가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1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스포티하고 세련된 매력을 선보였다.

24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규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몽클레르와 함께한 '얼루어 코리아' 11월호 화보에서 설산 위 휴식의 순간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콧잔등에 눈송이를 얹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에서는 겨울의 설렘이, 또 다른 컷에서는 한층 강렬하고 날카로운 카리스마가 드러나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세븐틴 민규(사진제공=얼루어코리아)

민규는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에스쿱스와 함께한 미니 1집 'HYPE VIBES'의 제작 비화를 전했다. 그는 "하고 싶은 것을 마음껏 담은 앨범이다. 내가 하고 싶은 음악, 찍고 싶은 사진, 추구하는 영상까지 그 무엇도 놓치고 싶지 않았다"라며 "에스쿱스 형과 취향이 비슷해 즐겁게 작업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무언가를 위해 노력할 때 자존감이 채워진다. 최선을 다했다는 것을 알면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다"라고 덧붙이며 자신만의 철학을 전했다.

에스쿱스X민규 유닛 앨범 'HYPE VIBES'는 K-팝 유닛 사상 최다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10월 25일 자)에서 K-팝 유닛 최고 순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세븐틴 민규(사진제공=얼루어코리아)

민규의 다양한 화보컷과 인터뷰 전문은 '얼루어 코리아' 11월호와 공식 웹사이트,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민규가 속한 세븐틴은 23일 개최된 '2025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이들은 북미 5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NEW_'를 개최하며 글로벌 톱 티어 아티스트로서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