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스 임서원이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유니스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는 27일 임서원이 스쿨룩스 신규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스쿨룩스 측은 "밝고 건강한 에너지, 자연스러운 자신감, 또래 학생들과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매력이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린다"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임서원은 교복 스타일링을 생기 있게 소화했다. 개성 있는 조합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싱그럽고 밝은 학생 무드를 연출하며 교복 모델다운 존재감을 보여줬다. 앞으로 스쿨룩스와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뮤즈로서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임서원은 탄탄한 음악 실력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유니스의 '황금 막내'로 불린다. 풋풋하고 러블리한 이미지가 대중적 호응을 얻으며 잘파 세대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광고계에서도 존재감이 뚜렷해 뷰티, 의류 브랜드 뮤즈는 물론 최근에는 유제품 브랜드 단독 모델까지 맡아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유니스는 올해 글로벌 활동에 집중하며 첫 아시아 투어를 개최해 한국, 일본, 필리핀 팬들과 만났다. 일본 아티스트 noa와의 컬래버레이션곡 'Shaking My Head', 일본 오리지널곡 '모시모시' 등을 선보였고, 지난 15일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에서 베스트 리스너스픽, 스타일 아이콘상을 받으며 2년 연속 2관왕을 기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