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미널 마인드' 문채원, '성폭행 사건' 미끼 자청.. '납치' 예고
입력 2017-09-21 10:04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크리미널 마인드'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21일)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에서는 연쇄 성폭행 사건을 수사하는 NCI팀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한 남성이 여성을 성폭행하는 모습이 예고됐다. 특히 용의자는 범행 순간 자신의 얼굴을 피해자에게 강압적으로 노출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건을 수사 중인 김현준(이준기 분)은 "범인은 피해자들을 몇 번씩이나 성폭행했어"라고 단정했다. 강기형(손현주 분)은 "강제로 (자신의)얼굴을 보게 하고 강압적으로 분노를 표출한다? 이게 무슨 의미일까?"라며 프로파일링으로 수사망을 좁혀간다.

같은 시각 피해자를 만난 하선우(문채원 분)는 "당시 상황을 말씀하실 수 있겠어요?"라며 조심스럽게 피해자에게 묻는다. 성폭행을 당한 피해자는 "눈을 감으면 그놈 얼굴이 떠올라요"라며 "약속해 주세요. 그놈 꼭 잡아넣겠다고"고 부탁한다. 하선우는 "꼭 약속드리겠습니다"라며 용의자 추적에 나섰다.

특히 하선우는 범인을 잡기 위해 '미끼' 자청하며 "범인은 다음 타깃을 선정하고 있을 거예요"라며 잠복 수사에 들어갔다. 이때 누군가 하선우를 뒤에서 둔기로 내려친 후 납치하는 모습이 예고됐다.

한편, 이준기 문채원 손현주 등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는 매주 수 목 밤 10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