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달의 소녀 yyxy, 이트라이브 제작한 앨범 타이틀곡 공개
입력 2018-05-20 11:45   

▲이달의 소녀 yyxy(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LOONA)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yyxy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트랙 정보가 공개됐다.

걸그룹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0일 공식 SNS에 세 번째 유닛인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의 데뷔 앨범 '뷰티 앤 더 비트(beauty&thebeat)'의 타이틀곡 정보와 가사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러브 포에버(love4eva)'의 트랙 정보와 '알잖아 이기적인 나, 나 말도 안 돼 이런 첫사랑'이라는 가사가 함께 포함돼 이달의 소녀 yyxy를 기다리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달의 소녀 yyxy의 타이틀곡 'love4eva'는 소녀시대의 'Gee'를 만든 '이트라이브'(E-TRIBE)와 신예 프로듀싱팀 BADD가 함께 만든 곡이다.

특히 이 곡은 천재 뮤지션으로 인정받은 세계적인 뮤지션 '그라임스'(Grimes)의 피처링 참여로 더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yyxy는 6월 2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이달의 소녀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