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킬빌' 비와이, "빌보드 죽이러 왔습니다"...2차 티저 공개
입력 2019-01-11 16:11   

'킬빌' 도끼 저격수 비와이의 선공개 영상과 2차 티저가 공개됐다.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은 대한민국 힙합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초호화 라인업으로 빌보드 차트 점령을 목표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양동근을 시작으로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까지 역대급 래퍼 라인업을 완성하며 벌써부터 누리꾼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특히 비와이는 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독보적인 실력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괴물 래퍼' '대세 래퍼'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에 과연 그가 '킬빌'에서도 또 한 번 왕좌의 자리에 앉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11일 오전 비와이의 첫 경연 무대가 선공개 되며 더욱 감칠맛 나는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리드미컬한 비트부터 비와이 특유의 귀에 쏙쏙 박히는 딕션과 플로우를 가지고 노는 듯한 센스로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

2차 티저 영상에서 비와이는 "빌보드 죽이러 왔습니다"라며 살벌하게 등장했으며, 도끼를 향해 "전 자신있죠"라며 레전드 라이벌 대결을 예고했다.

'킬빌'에서는 힙합의 본토인 미국 '빌보드' 진출을 위해 국내 최정상 힙합신 양동근,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의 피 튀기는 서바이벌 랩 배틀이 시작된다. 최후의 승자에게는 빌보드의 제왕 DJ 칼리드(DJ Khaled)와 컬래버레이션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킬빌'은 오는 31일 첫 방송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