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스트로 MJ, ‘하나뿐인 내편’ OST 참여...유이-이장우 러브송 ‘내 삶의 전부’ 5일 공개
입력 2019-02-01 14:45   

아스트로(ASTRO)의 메인 보컬 MJ가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MJ는 최근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에 참여, ‘내 삶의 전부’라는 곡을 녹음했다. 5일 정오 발매되는 ‘내 삶의 전부’는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고, 부드럽고 호소력 짙은 MJ의 목소리에 잘 묻어난다는 평이다. 담백함이 느껴지는 MJ의 맑은 미성을 스트링이 부드럽게 감싸주고 있으며,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연주가 돋보인다. 이 곡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 이진실, 최철훈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그대는 나의 모든 것 / 언제나 나를 꿈꾸게 하죠 / 그대는 나의 모든 것 / 언제나 내게 행복이 되죠 …… 내삶의 전부 내 삶의 이유 / 그저 바라만 봐도 나는 행복합니다’라는 가사처럼 극중 김도란(유이 분)과 왕대륙(이장우 분)의 영원한 사랑을 기원하는 러브테마로 만들어졌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OST 첫 가창에 나선 아스트로의 MJ는 녹음을 통해 드라마 전개의 감정을 살린 발라드에 대한 뛰어난 곡 해석력을 보여줬다.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설날 당일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