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안녕?" 킴 카다시안, 한국어 영상 편지 공개
입력 2019-02-11 10:47   

할리우드의 유명 셀러브리티인 킴 카다시안의 한국어 영상 편지가 공개됐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최근 할리우드 셀러브리티인 킴 카다시안이 한국 시청자들을 위해 한국어 인사를 전하는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킴 카다시안이 '카다시안 패밀리'를 한국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만나자고 말하며 한국어로 짧은 인사를 전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킴 카다시안의 한국어 영상 편지가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될 '카다시안 패밀리'에 대한 관심을 모은다.

'카다시안 패밀리'는 세계적인 셀럽 가족 카다시안 패밀리의 리얼한 일상을 그린 글로벌 메가 히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1.2억명을 가진 초대형 셀러브리티 킴 카다시안의 가족들이 총출동한다. 킴 카다시안의 자매이자 미국 10대들의 우상 카일리 제너, 슈퍼모델 켄달 제너 등의 럭셔리하면서도 솔직한 삶을 만날 수 있다.

라이프타임은 글로벌 인기 리얼리티 '카다시안 패밀리'를 통해 금수저 셀러브리티 가족의 화려한 일상과 지극히 가족다운 갈등과 그 해결 방법도 조명한다. 아빠 브루스 제너와 가족 간의 갈등부터 클로이 카다시안의 DNA 검사 등 에피소드를 소개해 카다시안 가족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헐리우드 상위, 1% 카다시안 패밀리'는 14일부터 매주 목요일, 금요일 밤 11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