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8대 음원 차트 1위 '석권'
입력 2019-04-12 21:16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의 미니 앨범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가 음원사이트 1위를 석권했다.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가 12일 오후 8시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8대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에 랭크됐다.

멜론,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5개 음원사이트에서 타이틀 곡을 비롯한 ‘소우주 (Mikrokosmos), ‘Make It Right’, ‘HOME’, ‘Jamais Vu’, ‘Intro : Persona’, ‘Dionysus’ 등 수록곡 모두 차트에 진입하기도 했다.

'MAP OF THE SOUL : PERSONA'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연작의 첫 앨범으로,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게 해준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는 듣기 쉬운 멜로디의 펑크 팝(Funk Pop)장르의 곡으로, 너에 대한 관심과 사랑, 작고 소박한 사랑의 즐거움을 노래한다.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3일 미국 NBC의 ‘SNL’를 통해 전세계 최초로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