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틴, 日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9일 오사카죠홀서 팬들과 호흡
입력 2019-10-09 15:13   

▲세븐틴(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이 정규 3집 ‘An Ode’로 일본 오리콘 차트 주간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지난 달 16일 정규 3집 ‘An Ode’를 발매해 폭발적인 기세로 승승장구의 행보를 펼친 세븐틴이 여전히 식지 않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9일 소속사 플레디스에 따르면 일본 최대 음악 랭킹 사이트 오리콘이 속보를 통해 세븐틴이 정규 3집 ‘An Ode’로 약 4만 4000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10월 14일 자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 1위를 획득했다고 전한데 이어 주간 합산 랭킹, 주간 해외 앨범 랭킹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3개 부문에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

(사진제공=플레디스)
특히 세븐틴의 정규 3집은 한국 음반임에도 불구, 발매된 지 3주 차에도 현지 쟁쟁한 아티스트를 제치고 오리콘 차트 주간 앨범 랭킹 1위에 등극하는 등 K-POP 대세 아이돌의 건재함을 확고히 보여주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대세돌답게 세븐틴은 지난 8월 약 2년 만에 개최해 큰 성원을 받은 월드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 서울 공연과 더불어 내달 9일까지 진행 예정인 일본 4개 지역의 총 10회 공연 또한 벌써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해 독보적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9일 오사카 ‘오사카죠 홀’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공연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