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겟잇뷰티 2020' 오연서X나은, 유기&혼합자차 선크림 검증…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
입력 2020-05-29 20:30   

▲'겟잇뷰티 2020'(사진제공=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2주 동안 선크림 집중 검증에 나선다.

29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의 '뷰라벨'에서는 여름맞이 특집 1탄으로 유기&혼합자차 선크림을 검증대에 올린다.

제작진도 어렵게 구한 완판 선크림부터 우주 미생물을 활용한 일명 우주 선크림 등 착한 성분을 갖춘 15개의 제품 가운데 땀과 피지에 의한 지속력 테스트를 거친 2020 뷰라벨 제품이 공개된다. 이어 뷰티 크리에이터 10인으로 구성된 겟잇크루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최초로 공동 1위가 등장했다.

다양한 뷰티팁으로 화제를 모은 MC 오연서가 본인의 확실한 선케어 방법을 공개했다. 뷰티 만렙인 전문가들과 겟잇크루들도 이에 질세라 꿀팁을 전한다.

한 주간 화제의 씬(장면)을 알아보는 '씬데렐라' 코너에서는 다가온 여름을 준비하는 '프리 서머(PRE-SUMMER)'라는 주제로 꾸며진다. 오연서-나은 등 씬데렐라 크루들이 직접 집에서 가져온 여름 메이크업 제품부터 드라이기, 빈티지 시계 등 올 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도 엿볼 수 있다.

특히 오연서, 나은, 김나영, 아이린, 서울라이트 준·제제의 6인 6색 핫 서머 아이 메이크업 챌린지가 펼쳐진다. '뷰린이' 나은의 챌린지를 보던 김나영이 "나은이 큰일난 것 같은데"라고 말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 이날 크루들은 워터 프루프 컬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2020년 뷰티 트렌드인 '뉴트럴 시크'를 표현한다. 이어진 뉴트럴 시크 화보 촬영 또한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