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대현, 뮤지컬 ‘더 모먼트’ 개인 프로필 공개…완벽한 동안 미모
입력 2020-06-03 08:21   

▲정대현(사진제공=(주)라이언하트)
가수 정대현의 뮤지컬 ‘더 모먼트’의 개인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일 뮤지컬 제작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정대현을 포함한 출연진들의 개인 콘셉트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대현은 어색함 없는 교복핏으로 반항적인 눈빛이 서린 청소년의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욱이 나이를 실감할 수 없는 완벽한 동안 미모로 소년 역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더 모먼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YES24 공연 전체 부문 1위를 기록했으며, 그 중 정대현 프리뷰 공연일인 7월 9일, 7월 11일 2회 모두 전석 매진되는 등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며 ‘뮤지컬계 라이징 스타’ 탄생을 예감케 했다.

‘더 모먼트’는 세 명의 남자가 각자의 이유로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 찾아간 산장에서 마주치게 되며 시작하는 작품으로, 정대현은 극중 거칠고 반항적이지만 순정파인 소년 역을 맡았다. 가장 어린 인물이면서 순진무구한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으로 정대현의 또 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정대현은 소속사를 통해 “좋은 소식을 여러분들에게 전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더 모먼트’라는 작품으로 올 여름 많은 관객 여러분들과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있게 되었다”라며 “시기적으로 많은 분들이 힘들고 지쳐 계실텐데 작품을 통해 조금이라도 많은 분들에게 힐링이 될수있는 시간을 드리고 싶다. 기존에 해왔던 작품과는 색다른 포인트와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더욱 더 집중력있고 탄탄한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대현은 앞서 뮤지컬 ‘그리스’에서 라이델 고등학교의 킹카이자 잘생기고 매력적인 주인공 대니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조화롭게 이뤄내며 많은 호평을 이끈 바 있다. 지난 2월 막을 내린 ‘그리스’에 이어 5개월만에 새로운 뮤지컬로 돌아올 정대현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 모먼트’는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7월 8일 개막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