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원픽] 유키카(YUKIKA), 누가 봐도 서울여자…유튜브 채널 '떰즈'서 공개
입력 2020-07-22 16:53   

▲유키카 비즈원픽 썸네일(비즈엔터DB)

'서울여자' 유키카(YUKIKA)의 떰즈 '비즈원픽' 영상이 공개됐다.

비즈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 떰즈는 22일 '비즈원픽' 유키카 편을 공개했다. '비즈원픽'은 빼어난 외모, 놀라운 재능 등을 가진 스타들을 구독자들에게 소개하는 시리즈다.

'비즈원픽'이 픽(Pick)한 가수 유키카는 일본 시즈오카현에서 태어났고 대학 때까지 도쿄에서 살았다. 일본에서 성우, 연기자, 모델 등으로 활약하다가 2017년 SBS funE에서 방영한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마스터.KR-꿈을 드림'에 출연하며 국내에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시티팝 장르 곡 '네온'을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 데뷔한 유키카는 지난 21일 첫 번째 정규앨범 '서울여자'를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서울여자'는 빠르고 경쾌한 리듬의 시티팝 댄스곡으로, 타지살이에 외롭고 힘든 일이 있어도 긍정적이고 당당하게 살아가자는 내용으로, 유키카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았다.

또 최근에는 유튜브채널 라우드G 프로그램 '친구가 필요해'에 출연해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반전 매력을 뽐내며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비즈원픽'은 유키카의 '서울여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았다. 유키카의 아름다운 비주얼을 모은 '비즈원픽'은 비즈엔터 공식 유튜브채널 떰즈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