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아이, ‘모 아님 도’ 클로즈업 버전 M/V 공개…치명적 눈맞춤
입력 2021-03-05 09:15   

▲위아이(사진 = 위아이 ‘모 아님 도’ 클로즈업 버전 뮤직비디오 캡처)
그룹 위아이(WEi)가 팬들과 눈을 맞췄다.

위아이는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 클로즈업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위아이는 멤버 고유의 테마가 있는 방에서 저마다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절제된 섹시미와 폭발하는 남성미가 조화를 이뤄 2분 35초간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앞서 공개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박력 있는 제스처와 고난도 안무 감상에 포인트를 줬다면, 이번 클로즈업 버전에서는 각 멤버들이 뿜는 아우라에 집중했다. 위아이는 강렬한 에너지에서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강약을 조절하며 텐션을 끌어올렸다. 여기에 멤버들과 실제로 눈을 맞춘 듯 설렘지수를 높였다.

미니 2집 타이틀곡 '모 아님 도'는 위아이의 성장과 도전을 담은 자신감 넘치는 곡으로, 리더 겸 래퍼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프로듀싱을 맡았고 강석화, 김동한이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지난달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위아이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