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라 강지영, 직업 배우ㆍ김윤지(NS윤지) 사촌동생…형부 최우성에 '친자매 케미' 자랑
입력 2021-11-29 22:20   

▲'동상이몽2' 김윤지 강지영(사진제공=SBS)

김윤지(NS윤지) 사촌동생 카라 강지영이 형부 최우성을 만나러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2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에서는 김윤지, 최우성 부부가 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을 만난다.

최근 김윤지, 최우성 부부는 김윤지의 사촌 동생 강지영을 집으로 초대했다. 강지영은 등장부터 김윤지와 친자매 케미를 드러내고, 김윤지의 취향을 저격한 선물을 가져오는 등 돈독한 우애를 자랑했다.

또 강지영은 "언니 덕분에 데뷔할 수 있었다"라며 깜짝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언니 아니었으면 꿈도 못 꿨을 거다"라며 김윤지를 향한 고마움을 드러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강지영은 일본에서 배우로 활동하던 시절을 떠올렸다. '1인 7역'을 맡았다는 강지영은 촬영 중 폭풍 오열을 하며 김윤지에게 연락했던 일화를 밝혔다. 김윤지 역시 "기억난다"라면서 당시 심정을 고백했고, 지켜보던 MC들도 "친자매도 저러기 어려운데", "대단하다"라며 두 사람의 사연에 깊게 몰입했다.

데뷔 13년 차 김윤지와 14년 차 강지영의 댄스 배틀도 벌어진다. 강지영은 부끄러움도 잠시, 음악이 시작되자 녹슬지 않은 춤 실력을 뽐냈다. 두 사람은 웨이브부터 파워풀한 동작까지 선보이는 등 몸을 아끼지 않는 대결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