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는 캠핑짱' 박성웅ㆍ신승환ㆍ홍종현, 음식 제공+아이 돌보미 '최상 서비스'
입력 2022-07-18 17:08   

▲‘배우는 캠핑짱’(사진 제공=채널A, ENA채널 )
‘배우는 캠핑짱’이 날 것 그대로의 캠핑장 풍경을 보여주며 사장 3인방의 열정과 냉정의 순간을 낱낱이 드러내고 있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채널A, ENA 채널 공동 제작 ‘배우는 캠핑짱’이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의 진심 가득한 캠핑장 운영기를 예고했다.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는 강원도 산골의 한 캠핑장을 찾은 초보 캠핑장 사장 박성웅, 홍종현, 신승환의 모습이 담겨있다. 캠핑장 첫 오픈을 맞은 세 사람의 얼굴에서 기분 좋은 설렘이 엿보인다. 그들이 첫날부터 어떤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지 보는 이들마저 기대하게 만든다.

“무조건 다 들어줘야 돼”라며 사장으로서 의지를 다지는 박성웅의 목소리와 함께 배우들의 색다른 변신이 이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능숙하게 아이를 돌보는가 하면 요리까지 도맡으며 사장 모멘트를 한껏 뽐낸 것.

설거지를 하던 박성웅이 정체불명의 도구를 집어 들고는 순식간에 돌변, 효율적인 수금을 위해 느와르 배우 자아를 장착해 웃음을 유발한다.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던 좀 전과 달리 섬뜩해진 그의 표정에 신승환조차 겁먹은 상황. 텐트를 돌며 손님들에게 정산을 요구하는 박성웅의 달콤살벌한(?) 경영법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캠핑장 운영이 처음인 초보 사장님들이 가지각색 특별한 사연을 가진 손님들과 함께 인생을 배우는 캠핑 리얼리티 프로그램 채널A, ENA채널 공동 제작 ‘배우는 캠핑짱’은 오는 25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