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미가 타고 있어요' 한지은ㆍ홍종현, 성공 투자 염원하는 동학 개미 변신
입력 2022-07-19 14:50   

▲'개미가 타고 있어요' (사진제공=tvN)
'개미가 타고 있어요' 다섯 개미들의 현실적인 주식 입문기가 펼쳐진다.

8월 12일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미스터리한 모임 속 다섯 명의 개미가 주식을 통해 인생을 깨닫는 떡상기원 주식공감 드라마다.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개인 투자자들의 결연한 의지가 엿보이는 동학개미 포스터로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동학개미 포스터에는 유미서(한지은 분), 최선우(홍종현 분), 강산(정문성 분), 정행자(김선영 분), 김진배(장광 분)가 2020년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동학개미운동’을 완벽 구현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두루마기와 저고리를 입은 채 스마트폰을 꼭 쥐고 있는 아이러니한 모습이 외국인 투자자들에 맞서 국내 주식을 대거 매수했던 전설의 동학개미를 연상케 한다.

굳센 눈빛의 유미서를 선두로 전진하고 있는 이들에게선 씩씩한 기세마저 느껴진다. 이런 가운데 ‘성투’(성공 투자)라는 문구가 꼭 이루어야 할 숙명처럼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과연 ‘성투’를 향한 개미들의 소원이 매서운 떡락의 화살을 피해 뻗어 나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빨간 그래프가 그려진 깃발을 힘차게 휘날리고 있는 어린이 임예준(이주원 분)의 정체에도 호기심이 쏠린다. 어른들 못지않게 뜨거운 열정을 쏟아내고 있는 터. 다채로운 인물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렇듯 개미들의 소원을 비장하게 알리며 주식공감 드라마의 리얼리티를 보여줄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8월 12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