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스, 日 오사카 팬콘 성료 "더 성장해 올것"
입력 2025-06-21 13:00   

▲유니스(사진제공 = F&F엔터테인먼트)
그룹 유니스(UNIS)가 첫 팬콘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이어가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지난 20일 일본 오사카 난바 Hatch에서 ‘2025 UNIS FANCON ASIA TOUR(2025 유니스 팬콘 아시아 투어)’ 일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오사카는 유니스의 이번 아시아 투어 세 번째 도시. 유니스는 이날 오후 3시 30분과 7시, 총 2회 공연으로 현지 팬들과 두 번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공연에서는 데뷔곡 ‘SWICY(스위시)’를 비롯해 ‘너만 몰라’, ‘SUPERWOMAN(슈퍼우먼)’ 등 유니스의 대표곡을 포함한 총 11곡의 무대가 쉼 없이 펼쳐졌다. 무대마다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자랑한 유니스는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무대 위 유니스의 진심 어린 팬사랑도 인상적이었다. 멤버들은 눈을 맞추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공연 중간마다 팬 서비스도 아끼지 않으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처음으로 아시아 투어를 열고 일본에서 4회 공연을 펼치게 돼 정말 기쁘고 행복했다”며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느낌이다. 다시 일본에 올 때까지 기다려 달라. 더 성장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유니스는 서울, 도쿄, 오사카까지 총 3개 도시에서의 팬콘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순항 중이다. 이들은 오는 8월 9일 필리핀 마닐라 뉴 프론티어 시어터에서 팬콘 투어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