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서진' 조정석 떴다
입력 2025-11-21 06:30   

▲'비서진' 조정석(사진제공=SBS)
'비서진'에 조정석이 출격한다.

21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이하 ‘비서진’)에는 배우 조정석이 일곱 번째 ‘my 스타’로 나선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서 조정석은 등장과 동시에 “걱정되네, 오늘 하루가. 형님들 모시고 다녀야 될 것 같은데”라며 특유의 유쾌한 걱정을 드러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급기야 직접 운전대를 잡고 “이 그림이 자연스러운 게 짜증 나네요”라며 투덜대는 모습까지 포착돼 본방송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을 모은다.

▲'비서진' 조정석(사진제공=SBS)
앞선 지창욱X도경수 편에서 이서진이 유튜버 ‘조점석’에게 “우리 매니저 한 번 받아볼래요?”라고 제안했고, 조점석은 “저는 점석이라 정석 씨한테 물어볼게요”라고 답한 장면이 실제 섭외까지 이어져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조정석은 생애 첫 전국 투어 콘서트에 나선다. ‘비서진’은 콘서트 연습 현장을 밀착 동행할 예정이다. ‘비서진’과 함께한 합주실에서 조정석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 1위를 20회 기록하고, 연간 차트 3위까지 성과를 낸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아로하’와 콘서트 곡 일부를 라이브로 선보여 이서진과 김광규의 감성을 흠뻑 달궜다는 후문이다.

만능 뮤지션·배우로 활약 중인 조정석이 ‘비서진’까지 섭렵해 어떤 ‘만능 마이 스타’의 면모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조정석이 출연하는 '비서진'은 21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