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닝브랜즈그룹 김장 봉사(사진제공=다이닝브랜즈그룹)
이번 봉사활동은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사회공헌 슬로건 ‘맛마미아(맛을 나누고, 마음을 잇고, 미래를 아름답게!)’ 실천을 위해 마련됐으며, 송호섭 대표이사를 포함해 bhc·아웃백·창고43 등 본사 임직원 29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김장 봉사(사진제공=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이날 직접 담근 800kg 김치는 물론, bhc 상품권 및 ‘뿌링팝콘’, ‘뿌링클나쵸’ 등 3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도 전달해 아이들의 일상에 따뜻함을 더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김장 봉사(사진제공=다이닝브랜즈그룹)
이훈종 다이닝브랜즈그룹 ESG 위원장은 “이번 활동은 단순 기부를 넘어 직접 참여해 지역사회와 교감하는 ‘사회밀착형 사회공헌’이라는 점에서 뜻이 깊다”며 “앞으로도 ‘맛마미아’ 정신 아래 사람과 사회의 간격을 좁히는 진정성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