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너원-트와이스-AOA 등,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총출동
입력 2018-06-29 19:13   

▲그룹 워너원, 트와이스, AOA, 뉴이스트W, 볼빨간사춘기, 몬스타엑스, 모모랜드(사진=이앤피컴퍼니)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 워너원, 트와이스, AOA, 모모랜드 등이 출연한다.

29일 오후 소리바다 측은 그룹 워너원, 트와이스, AOA, 모모랜드, 뉴이스트W, 볼빨간사춘기, 몬스타엑스 등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의 출연진을 예고했다.

2017년 이 시상식에서 음원 대상과 본상을 수상한 트와이스는 올해에도 참여한다. 매 앨범마다 음원 차트를 휩쓴 트와이스가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워너원과 '뿜뿜'으로 대세 반열에 오른 걸그룹 모모랜드까지 합류를 알려 남녀노소 관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는 현재 소리바다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SOBA 본상', 'SOBA 인기상(남녀 부문)', 'SOBA 힙합 아티스트상' 선정을 위해 온라인 투표를 진행 중이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톱스타들의 축전 영상과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2018년 하반기 첫 번째 음악 시상식인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는 8월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