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랜드’ 첫 번째 테스트 공개…방출자 4인 누구?
입력 2020-07-03 22:00   

▲‘아이랜드’ (사진제공=Mnet)
‘아이랜드’ 16인의 지원자가 방출자로 선택되지 않기 위해 치열한 심리전을 펼친다.

3일 방송되는 Mnet ‘I-LAND(이하 ‘아이랜드’)’ 2회에서 아이랜드에 남지 못하고 방출되는 4인의 지원자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랜드에 입성한 16인의 지원자 중 4인의 방출자가 결정된다. 아이랜드에 입성한 지원자들은 데뷔를 위해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된 내부 시설들을 보고 놀라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한편, 방출자 4명을 가려야 하는 상황에서 여전히 긴장감을 놓지 못한다.

방출자로 선택되지 않기 위해 지원자들은 서로간의 치열한 심리전을 펼칠 예정이다. 지원자들이 직접 선택한 4명의 방출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어 이들의 운명을 건 첫 번째 테스트도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아이랜드에 입성한 이후 처음으로 펼쳐지는 테스트를 앞두고 지원자는 물론 프로듀서들도 긴장하는 모습을 보인다. 첫 번째 테스트의 내용은 과연 무엇일지, 그리고 테스트 이후 지원자들의 운명은 어떻게 변할지 다음 내용을 쉽게 예측할 수 없는 ‘아이랜드’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지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아이랜드'를 통해 최종적으로 선발된 인원은 글로벌 아이돌로 탄생하게 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과 tvN 동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