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BTS) '고민보다 GO' 가사 받아쓰기 도전 이하이-코드쿤스트 "코드를 적겠다"
입력 2020-09-26 19:57   

▲'도레미마켓'(사진제공=tvN)
이하이와 코드쿤스트가 방탄소년단(BTS)의 '고민보다 GO' 가사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2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코드 쿤스트와 이하이가 스튜디오를 찾았다.

붐은 이하이를 귀인이라고 소개해 멤버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끝 방에 있어도 택배 놓고 가는 소리를 잘 듣는다”는 이하이는 “제 노래 가사는 많이 틀려서 퀴즈를 잘 풀지는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넉살의 절친 코드 쿤스트는 시작부터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넉살이 ‘놀토’ 출연 초반 기를 못 펴는 느낌이었다. 술 한잔 들어가면 망나니와 다름이 없는데”라고 폭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로도 코드 쿤스트와 넉살은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로 이목을 모았다. 코드 쿤스트가 받아쓰기에 자신감을 드러내자 넉살은 “아무 얘기나 막 하는 거다. 책임감이 없는 애”라고 말해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이어 “받아쓰기 판에 가사를 적는 거냐. 코드를 적으려고 했다”는 코드 쿤스트를 향해 멤버들이 “멋있다”를 연발하자 넉살은 “이름만 코드지 그런 거 못 한다”고 받아치는 등 녹화 내내 현실 ‘찐친’의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이날 받쓰에는 직설적 가사로 도레미들을 충격에 빠뜨린 BTS의 '고민보다 GO'가 출제됐다. 여기에 반전에 반전이 거듭되는 받쓰가 전개돼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멤버들이 입을 모아 힌트 이월을 외치는 사건이 발생하는가 하면, 의문의 가위바위보 한마당도 펼쳐지며 스튜디오가 아비규환에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