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파 카리나=유지민? 두 번째 멤버 공개에 SM 연습생 갤러리 '시끌시끌'
입력 2020-10-28 00:43   

▲에스파 카리나(사진=에스파 SNS)

SM이 새 걸그룹 에스파 두 번째 멤버 카리나를 공개했다. SM연습생갤러리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카리나가 연습생 유지민으로 추측하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8일 에스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멤버 카리나(KARINA)를 공개했다. 다수의 티저 이미저는 카리나의 몽환적인 이미지와 비주얼을 강조했다. 카리나의 사진만 공개했을 뿐 구체적인 프로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SM연습생갤러리 등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카리나가 최근 화제를 모았던 연습생 유지민으로 추측하고 있다. 유지민은 이미 정식 데뷔가 기대되는 인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꼽히고 있는 연습생.

지난 15일 SM엔터테인먼트가 유지민에 대한 악성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 입장을 표명하면서, 유지민을 '데뷔를 앞둔 아티스트'라고 소개한 바 있다. 에스파 론칭 소식에도 네티즌들은 유지민이 에스파의 멤버로 합류할 것으로 추측했다.

앞서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첫 번째 멤버 윈터(WINTER)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윈터는 올해 나이 만 19세의 한국인 멤버"라며 "뛰어난 보컬과 댄스 실력을 겸비했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