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윈드,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ISLAND'
입력 2023-04-13 08:20   

▲더윈드(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5세대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데뷔 앨범으로 꿈과 희망을 전한다.

더윈드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ISLAND'(아일랜드)와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할 수 있어', '다시 만나'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더윈드를 위해 KZ 프로듀서가 4곡 전곡의 프로듀싱을 맡아 한층 유기성 있는 앨범을 만들었다.

KZ는 아이즈원의 '파노라마', '프로듀스X101' 경연곡 '이뻐이뻐', 우주소녀의 '이루리'와 하이라이트의 'DAYDREAM'(데이드림) 등을 작업한 실력 있는 프로듀서다. 특히 청량한 곡 스타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더윈드와의 궁합이 기대된다.

'ISLAND'의 음원과 안무 일부는 최근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케이팝 제너레이션'에 깜짝 출연한 더윈드의 연습 장면에 담겨 일찌감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더윈드는 'ISLAND' 본편에서 청량한 보컬과 퍼포먼스로 유스틴(YOUTH+TEEN) 감성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수록곡 가운데 1번 트랙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는 오는 21일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다. 더윈드가 정식 데뷔 전 자신있게 선보일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가 어떤 바이브의 곡일지 관심이 높아진다.

이밖에도 '할 수 있어'와 '다시 만나' 등 더윈드는 곡명만으로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예고했다. 긍정적인 타이틀대로 더윈드는 꾸준히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연소 보이그룹이 될 더윈드는 지금 이 순간 멤버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옷을 입고 첫 번째 활동에 나선다. 청정한 바람으로 5세대 K-POP 씬의 포문을 열 더윈드의 본격적인 행보가 기다려진다.

더윈드의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는 오는 5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