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로민 '비즈원픽' 썸네일(비즈엔터DB)
그룹 엘라스트(ELAST) 로민의 모습이 담긴 떰즈 '비즈원픽' 영상이 공개됐다.
비즈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 떰즈는 29일 '비즈원픽' 엘라스트 로민 편을 공개했다. '비즈원픽'은 빼어난 외모, 놀라운 재능 등을 가진 스타들을 구독자들에게 소개하는 시리즈다.
'비즈원픽'이 픽(Pick)한 엘라스트 로민은 2001년 4월 24일생으로 180cm의 큰 키를 자랑한다. 엘라스트의 서브 보컬을 맡고 있으며, 음색 천재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음색을 자랑한다. 패션에도 관심이 많아 엘라스트의 '멋쟁이'로도 통한다.
로민이 속한 엘라스트는 지난 28일 데뷔 50일을 갓 넘긴 '새싹아이돌'이지만 데뷔 첫 주만에 K팝 팬들의 관심을 얻으며, 차세대 대세 아이돌을 넘보고 있다.
이들의 데뷔곡 '기사의 맹세'는 오리엔탈 선율의 전주로 시작해 뮤지컬을 연상하게 하는 멜로디,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 그리고 강렬한 비트까지 다이나믹한 구성으로 묵직한 여운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웅장하고 강렬하게 치닫는 곡의 끝자락에서는 엘라스트의 맹세, 새로운 꿈을 꾸는 그들의 다짐이 담겨 있다.
'차세대 얼굴천재' 로민의 비주얼을 모은 '비즈원픽'은 비즈엔터 공식 유튜브채널 떰즈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