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비스킷엔터테인먼트 제공)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기점으로 비스킷의 아티스트 기획 및 매니지먼트 역량과 미국 버클리 음대 출신의 전문 프로듀서로 구성된 더뮤즈(The Muze)의 프로듀싱을 기반으로 신규 아티스트 IP에 대한 음반 제작, 마케팅 등 K-POP을 통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방침이다.
또한 한류 문화 자체가 문화 산업 분야의 성장을 넘어 국가의 산업 경쟁력 향상으로 확대되는 시점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K-POP을 통한 독창적인 음악 콘텐츠로 비즈니스를 확대한다. 비스킷이 갖춘 아티스트 종합 제작 시스템과 오랜 실무 경험을 통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내 네트워크 및 전문 지식을 더해 ▲콘텐츠 공동 기획 및 제작 ▲소셜미디어(SNS)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 ▲국내 외 OST 제작 및 음악 프로듀싱 ▲아티스트 OEM 제작 등 상호 협력 가능 분야를 발굴하고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 = 더뮤즈프로덕션 제공)
더뮤즈프로덕션의 이주헌 대표는 "비스킷 엔터와의 협업을 토대로 더뮤즈(The Muze)가 가진 장점을 극대화시켜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감각적 음악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고, 비스킷 한지석 대표는 "현재 새로운 음악적 제시가 필요한 시기이며, 각 숙련된 전문가, 파트너들과 다각도로 방법을 모색하여 K-POP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는, 글로벌 시장을 리드할 하나의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밝혔다.